로그아웃

고객센터 > 제품/서비스 문의 | 딜라이브플러스
전화 할 필요 없고!대기 할 필요 없이!
간편하고 빠른상담!

제품/서비스 문의

  • HOME
  • >
  • 고객센터
  • >
  • 제품/서비스 문의
딜라이브플러스와 관련된 궁금하신 사항을 문의하시면 전문 상담원이 신속하게 확인 후 답변해드립니다.
  • 이메일 상담을 접수 하시면 보내신 메일주소로 회신을 드립니다.
  • 딜라이브플러스(OTT서비스)와 제휴 및 CO-프로모션을 원하시는 다양한 기업의 제안을 받고 있습니다. 제휴를 원하시는 분들은 ‘제휴문의‘ 선택 후 문의를하시거나 상기 제휴문의 이메일 주소로 문의해주세요.

전화문의

1644 -1100

AM 09:00~PM 06:00

이메일문의

dliveottv@dlive.kr

접수완료 후 답변해드립니다.

제휴문의

affiliate@dlive.kr

기업체의 제안을 받고 있습니다.

상품문의 목록
등록일 구분 제목 작성자 문의상태 문의일
21.10.24 제품문의 돌비애트모스 지원 여부비밀글 신성훈 접수 21.10.24
21.10.22 제품문의 딜라이브 ott 셋톱박스 h3 문의 유창우 접수 21.10.22
21.10.21 제품문의 디즈니 플러스와 트위치 어플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신홍섭 접수 21.10.21
21.10.21 제품구매/배송문의 리모컨 배송은 언제쯤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비밀글 박희정 접수 21.10.21
21.10.20 A/S문의 H3 넷플릭스 광출력 (추가 문의) 김형진 접수 21.10.20
21.10.18 제품문의 타사 인터넷 TV 이용시 권민제 답변완료 21.10.18
21.10.18 제품문의 H5 넷플릭스 사용중 문제...비밀글 채병윤 답변완료 21.10.18
21.10.16 제품문의 딜라이브 H5 리모컨비밀글 이종화 답변완료 21.10.16
21.10.14 서비스문의 기가인터넷 상용 문의 김순규 답변완료 21.10.14
21.10.12 제품문의 H3에서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유튜브 설치 한상욱 답변완료 21.10.12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