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아웃

고객센터 > 제품/서비스 문의 | 딜라이브플러스
전화 할 필요 없고!대기 할 필요 없이!
간편하고 빠른상담!

제품/서비스 문의

  • HOME
  • >
  • 고객센터
  • >
  • 제품/서비스 문의
딜라이브플러스와 관련된 궁금하신 사항을 문의하시면 전문 상담원이 신속하게 확인 후 답변해드립니다.
  • 이메일 상담을 접수 하시면 보내신 메일주소로 회신을 드립니다.
  • 딜라이브플러스(OTT서비스)와 제휴 및 CO-프로모션을 원하시는 다양한 기업의 제안을 받고 있습니다. 제휴를 원하시는 분들은 ‘제휴문의‘ 선택 후 문의를하시거나 상기 제휴문의 이메일 주소로 문의해주세요.

전화문의

1644 -1100

AM 09:00~PM 06:00

이메일문의

dliveottv@dlive.kr

접수완료 후 답변해드립니다.

제휴문의

affiliate@dlive.kr

기업체의 제안을 받고 있습니다.

상품문의 목록
등록일 구분 제목 작성자 문의상태 문의일
23.01.17 제품문의 딜라이브H5플러스 기기와 카카오미니 스피커 연동 질문 박희석 답변완료 23.01.17
23.01.07 기타문의 H5 홈화면 즐겨찾기 관련 김제임스 답변완료 23.01.07
23.01.03 서비스문의 vod에 관해서비밀글 김별 답변완료 23.01.03
23.01.02 요금문의 자동이체변경문의비밀글 최인규 답변완료 23.01.02
22.12.31 A/S문의 리모컨 버튼 STB, 외부입력 과 android tv data saver 업데이트가 안됩니다비밀글 이동환 답변완료 22.12.31
22.12.20 A/S문의 인터넷 연결이 안돼요비밀글 박덕환 답변완료 22.12.20
22.12.15 제품문의 H5 리모컨 빨간불비밀글 김지운 답변완료 22.12.15
22.12.11 A/S문의 H5 전원 안켜짐비밀글 김미애 답변완료 22.12.11
22.12.01 제품문의 노트북 화면을 H5_DRIVE OTT로 무선 연결해 미러링 할 수 있나요? 정성호 답변완료 22.12.01
22.11.22 제품문의 리모컨 음성인식. 전원비밀글 강은주 답변완료 22.11.22
1 2 3 4 5 6 7 8 9 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