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아웃

고객센터 > 제품/서비스 문의 | 딜라이브플러스
전화 할 필요 없고!대기 할 필요 없이!
간편하고 빠른상담!

제품/서비스 문의

  • HOME
  • >
  • 고객센터
  • >
  • 제품/서비스 문의
딜라이브플러스와 관련된 궁금하신 사항을 문의하시면 전문 상담원이 신속하게 확인 후 답변해드립니다.
  • 이메일 상담을 접수 하시면 보내신 메일주소로 회신을 드립니다.
  • 딜라이브플러스(OTT서비스)와 제휴 및 CO-프로모션을 원하시는 다양한 기업의 제안을 받고 있습니다. 제휴를 원하시는 분들은 ‘제휴문의‘ 선택 후 문의를하시거나 상기 제휴문의 이메일 주소로 문의해주세요.

전화문의

1644 -1100

AM 09:00~PM 06:00

이메일문의

dliveottv@dlive.kr

접수완료 후 답변해드립니다.

제휴문의

affiliate@dlive.kr

기업체의 제안을 받고 있습니다.

상품문의 목록
번호 구분 제목 작성자 문의상태 문의일
753 A/S문의 인터넷 연결이 안됨 김회상 답변완료 21.04.13
752 가입/해지문의 해지 한재구 답변완료 21.04.13
751 제품구매/배송문의 배송문의비밀글 조범진 답변완료 21.04.12
750 제품구매/배송문의 리모컨 구매후 진행이 전혀 안되는데 어떻게 되는건가요비밀글 백정훈 답변완료 21.04.08
749 제품문의 딜라이브 h5 외부입력비밀글 김상혁 답변완료 21.04.07
748 제품문의 usb 이미지 파일비밀글 이은실 답변완료 21.04.07
747 서비스문의 TVING TV 문의 배대성 답변완료 21.04.05
746 서비스문의 H3를 사용 중입니다 이종민 답변완료 21.04.04
745 제품문의 인터넷 설정 문의합니다 장해원 답변완료 21.04.04
744 A/S문의 H5 OTT 무한 재부팅 증상 고남호 답변완료 21.04.01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