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아웃

고객센터 > 제품/서비스 문의 | 딜라이브플러스

제품/서비스 문의

  • HOME
  • >
  • 고객센터
  • >
  • 제품/서비스 문의
딜라이브플러스와 관련된 궁금하신 사항을 문의하시면 전문 상담원이 신속하게 확인 후 답변해드립니다.
  • 이메일 상담을 접수 하시면 보내신 메일주소로 회신을 드립니다.
  • 딜라이브플러스(OTT서비스)와 제휴 및 CO-프로모션을 원하시는 다양한 기업의 제안을 받고 있습니다. 제휴를 원하시는 분들은 ‘제휴문의‘ 선택 후 문의를하시거나 상기 제휴문의 이메일 주소로 문의해주세요.

전화문의

1644 -1100

AM 09:00~PM 06:00

이메일문의

dliveottv@dlive.kr

접수완료 후 답변해드립니다.

제휴문의

affiliate@dlive.kr

기업체의 제안을 받고 있습니다.

상품문의 목록
번호 구분 제목 작성자 문의상태 문의일
675 서비스문의 이전설치 가능한가요??비밀글 김광중 접수 21.01.19
674 A/S문의 리모컨 불량비밀글 김재율 답변완료 21.01.18
673 기타문의 화면 비율조정은 어떻게하죠? 최지호 답변완료 21.01.15
672 제품구매/배송문의 리모콘 새로 사겠습니다.비밀글 성민정 답변완료 21.01.15
671 요금문의 결재 카드 변경비밀글 김구환 답변완료 21.01.15
670 서비스문의 H5 리모컨 빨간불 계속 깜빡 이명조 답변완료 21.01.14
669 A/S문의 재부팅시 셋톱박스가 제대로 켜지지 않습니다. 비밀글 이준원 답변완료 21.01.14
668 A/S문의 화면이넘어지않아요비밀글 백승미 답변완료 21.01.14
667 A/S문의 OTT 셋톱박스 H3비밀글 고현석 답변완료 21.01.12
666 제품교환/반품문의 리모컨 관련... 연락 언제 오나요??? 김상원 답변완료 21.01.11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