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아웃

고객센터 > 제품/서비스 문의 | 딜라이브플러스
전화 할 필요 없고!대기 할 필요 없이!
간편하고 빠른상담!

제품/서비스 문의

  • HOME
  • >
  • 고객센터
  • >
  • 제품/서비스 문의
딜라이브플러스와 관련된 궁금하신 사항을 문의하시면 전문 상담원이 신속하게 확인 후 답변해드립니다.
  • 이메일 상담을 접수 하시면 보내신 메일주소로 회신을 드립니다.
  • 딜라이브플러스(OTT서비스)와 제휴 및 CO-프로모션을 원하시는 다양한 기업의 제안을 받고 있습니다. 제휴를 원하시는 분들은 ‘제휴문의‘ 선택 후 문의를하시거나 상기 제휴문의 이메일 주소로 문의해주세요.

전화문의

1644 -1100

AM 09:00~PM 06:00

이메일문의

dliveottv@dlive.kr

접수완료 후 답변해드립니다.

제휴문의

affiliate@dlive.kr

기업체의 제안을 받고 있습니다.

상품문의 목록
등록일 구분 제목 작성자 문의상태 문의일
22.09.14 기타문의 Android TV Data Saver 업데이트 불가 및 기기 재부팅 김정훈 답변완료 22.09.14
22.08.28 A/S문의 딜라이브 ott 리모컨비밀글 권민주 답변완료 22.08.28
22.08.22 서비스문의 H5 OTA 업그레이드 이전으로 돌릴수있나요??비밀글 박민재 답변완료 22.08.22
22.08.20 A/S문의 OTT H5 리모콘 as비밀글 오성훈 답변완료 22.08.20
22.08.09 제품구매/배송문의 배송 번호 좀요비밀글 김선빈 답변완료 22.08.09
22.08.08 제품구매/배송문의 주문내역 이 나오질 안아요 김선빈 답변완료 22.08.08
22.08.04 A/S문의 전원이 안들어옵니다 박창환 답변완료 22.08.04
22.08.02 제품문의 리모콘을 2개 써야 되는건가요??? 케이블까지 보려면요... 이지수 답변완료 22.08.02
22.08.02 제품문의 추가 질문이요^^ 이지수 답변완료 22.08.02
22.08.02 제품문의 넷플릭스. 웨이브를 티비로 보고 싶어서 여기까지 오긴 왔는데요 이지수 답변완료 22.08.02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