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아웃

고객센터 > 제품/서비스 문의 | 딜라이브플러스

제품/서비스 문의

  • HOME
  • >
  • 고객센터
  • >
  • 제품/서비스 문의
딜라이브플러스와 관련된 궁금하신 사항을 문의하시면 전문 상담원이 신속하게 확인 후 답변해드립니다.
  • 이메일 상담을 접수 하시면 보내신 메일주소로 회신을 드립니다.
  • 딜라이브플러스(OTT서비스)와 제휴 및 CO-프로모션을 원하시는 다양한 기업의 제안을 받고 있습니다. 제휴를 원하시는 분들은 ‘제휴문의‘ 선택 후 문의를하시거나 상기 제휴문의 이메일 주소로 문의해주세요.

전화문의

18777-002

AM 09:00~PM 06:00

이메일문의

dliveplus@dliveplus.co.kr

접수완료 후 답변해드립니다.

제휴문의

irislover@dlive.kr

기업체의 제안을 받고 있습니다.

상품문의 목록
번호 구분 제목 작성자 문의상태 문의일
211 A/S문의 카카오미니와 딜라이브플러스 연동이 안되요비밀글 강은미 답변완료 19.05.13
210 기타문의 상품 문의 김해린 답변완료 19.05.10
209 제품문의 딜라이브 H5 외장하드 인식문제 이주천 답변완료 19.05.02
208 A/S문의 리모컨비밀글 허슬기 답변완료 19.04.24
207 제품문의 제품 기능 문의 안광호 답변완료 19.04.24
206 제품문의 딜라이브 플러스 OTT 셋탑박스비밀글 이을 답변완료 19.04.22
205 서비스문의 딜라이브 지상파월정액비밀글 김혜인 답변완료 19.04.22
204 서비스문의 그냥 방송을볼수있는 셋탑기능이 아닌거죠?비밀글 하성국 답변완료 19.04.22
203 제품문의 ?? 문의를했는데 왜 인사만하고 끝나나요비밀글 어석진 답변완료 19.04.19
202 제품문의 딜라이브 h3 외장하드 지원되나요?비밀글 어석진 답변완료 19.04.19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