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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CTV 서비스, 초고속인터넷, 상품소개 - (주)딜라이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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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고속 인터넷무인영상보안서비스이용약관


딜라이브 CCTV 서비스 이용약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딜라이브(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무인영상보안서비스(이하 “무인영상보안”)의 장비 및 서비스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제반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서비스의 정의)

  1. ①“무인영상보안”이라 함은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필요한 IP Cam 등을 이용하여 영상감시, 기록, 보관 등 을 할 수 있는 시스템 장비를 판매, 설치 제공하는 서비스로, “회사”가 본 계약에 따라 “고객”에게 공급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2. ②“무인영상보안시스템”이라 함은 “회사”가 “무인영상보안”서비스 제공을 위해 고객에게 임대하는 H/W와 그에 부속된 S/W 일체를 말합니다.
  3. ③“원격관리서비스(스마트폰 앱형식 포함)”이라 함은 원격지에서 인터넷이나 휴대폰을 통하여 무인영상보안시스템이 설치된 장소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4. ④ 본 조에서 정의되지 않은 용어는 일반적인 관례에 따라 해석합니다.

제3조 (여타 이용약관 등)

이 이용약관에 규정되지 아니한 사항은 관계법령 및 초고속인터넷서비스 이용약관 등 “회사”의 이용약관 관련 규정이 적용됩니다.

제4조 (제공조건)

  1. ①“회사”는 “고객”이 요청한 계약사항에 따라 “무인영상보안” 장비를 고객에게 임대하고 “고객” 이 원하는 장소에 설치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위 설치일 및 설치장소에 대하여 “고객”과 “회사”는 서로 협의하여 이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2. ② 상품특성상 고객이 요청한 곳에 설치가 완료되고 그 성능시험이 완료되는 경우 설치가 완료되고 고객이 인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3. ③ “고객”은 본 약관의 제12조 서비스해지 규정을 제외하고 본 계약에 명시된 계약기간 내에 본 계약을 일방적으로 해지할 수 없습니다.
  4. ④ "고객”은 “회사”로 부터 “무인영상보안” 장비를 인수한 후 해당장비를 “고객”의 주소지 이내에서 사용하여야 하며, “고객”이 주소를 변경하거나 해당 장비를 다른 곳으로 이전할 경우에는 변경사항을 즉시 “회사”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5. ⑤ “고객”의 귀책사유 이외의 사유로 발생한 상품의 하자로 인한 A/S가 필요한 경우 “회사”의 A/S센터를 통하여 무상수리를 원칙으로 하며 무상수리 기간은 계약 체결일로부터 1년 동안입니다. 무상수리기간 이후 발생하는 제품수리는 유상처리를 원칙으로 하며, 일부 HDD(저장장치)등 소모품의 경우에는 무상수리 기간 이내에도 유상수리 합니다.
  6. ⑥ “고객의 신용도가 이 계약을 수행하기에 부족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회사”는 계약을 해제하거나 담보제공(보증인 또는 이행(지급)보증보험증권)을 요청할 수 있으며, 고객은 담보를 신속히 “회사”에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제5조 (승낙유보)

  1. ①“회사”는 신규청약이 다음 중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승낙을 유보하고 이를 청약자에게 통지합니다.
      1.“회사”에 서비스 이용을 신청한 고객이 요금(이용료 및 임대료) 등을 납부하지 않고 있는 경우
      2.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가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법률, 신용정보집중기관의 신용정보관리 규약, 신용정보사의 신용정보공통관리규약 등에 따라 채무불이행정보, 공공기록 정보 중 체납정보, 금융질서 문란자 정보 등에 등록되어 있는 경우
      3.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가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17조, 동법 시행령 2조 1항 3호, 동법 시행규칙 2조 2항에 의거 요금 등을 체납하여 정보통신요금 체납자로 등록되어있는 경우
      4. 스팸 또는 불법스팸 관련하여 “회사”로부터 “계약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5.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가 휴업 또는 폐업한 경우
      6. 제4조 ⑥항의 담보제공을 거부하는 경우

제6조 (이용요금)

  1. ①“고객”은 “무인영상보안” 서비스의 사용료 및 임대료를 약관에 명시된 바에 따라 “회사”에게 매월 지급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별매 상품 대금에 대하여는 일시불로 지급합니다.
  2. ② “회사”는 “무인영상보안” 서비스의 사용료 및 임대료를 익월에 청구하고 “고객”은 청구서 접수 후 납기일까지 위 요금을 납부하여야 하며, 납기일까지 서비스 요금을 납부하지 않은 때에는 그 체납된 요금의 2/100 에 해당하는 가산금을 부과할 수 있습니다.
  3. ③ “고객”이 서비스 요금을 2개월 이상 체납 시 “회사”는 “고객”에 대하여 서면통지로써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이때 “고객”은 “회사”에 대하여 체납금 및 위약금을 전액 납부하여야 합니다. 또한, 2개월 이상 체납하는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채권추심 전문 기관에 의뢰하여 이용요금을 추심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불이익은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4. ④ “무인영상보안” 이용요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 ※ 장비 구성에 따라 가격이 상이하여 별도 견적이 필요하며, 임대, 일시불, 할부 방식의 선택이 가능합니다.

제7조 (무인영상보안시스템의 설치 및 유지관리)

  1. ① “회사”는 고객의 신청에 따라 무인영상보안시스템을 설치합니다. 단 고객이 원할 경우 무인영상보안시스템 설치를 고객이 직접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설치과정에서 발생하는 문제점에 대하여는 “회사”는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않습니다.
  2. ② 고객은 “회사”가 무인영상보안시스템 설치 시 예상되는 정보요청, 서비스 일시중단 등에 최대한 협조하여야 합니다.
  3. ③ “회사”에서 제공하는 무인영상보안시스템은 “회사”의 동의 없이 “무인영상보안” 서비스 외 다른 용도로 이용 또는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타인의 인권 및 초상권을 침해하는 목적으로 사용 될 수 없습니다.
  4. ④ 고객은 “무인영상보안” 서비스와 관련이 있는 시스템 및 네크워크 구성의 모든 변경사항에 대하여 “회사”에 통보할 의무가 있으며 이를 위반하여 발생되는 손해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⑤ 고객의 자료에 대한 백업의무는 “고객”에게 있으며, 어떠한 경우에도 “고객”의 자료 유실, 망실 등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8조 (고객의 보증 및 의무사항)

  1. ① 본 계약의 목적달성을 위하여 “회사”가 “고객”으로부터 제공받아 본 계약 내용에 따라 이용 또는 활용, 제공하는 “고객”의 신용정보, 개인신용정보, 개인정보 등에 대하여 “고객”은 신용정보의 제공 및 이용에 관한 법률 및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의 관련 법령상 필요한 “고객”의 동의 등을 모두 받았음을 보증합니다.
  2. ② 본 계약에 명시된 사항을 제외하고, “고객”은 본 계약기간 중 “회사”로부터 구매하여 사용하거나 제공받는 서비스 등 모든 제반 사항들에 대해서 “회사”의 사전 서면승인 없이는 본 계약에 정한 목적과 다른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으며 타인의 사생활을 침해하는 행위 등의 용도로 사용된 경우 모든 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3. ③ “고객”은 상품을 설치장소 이외의 장소로 “회사”에게 주소변경 고지 없이 이동시켜서는 안됩니다. “고객”이 “회사”로부터 S/W를 제공 받은 경우 “고객”은 S/W License를 임대 받는 것이고 S/W제공업체의 라이센스 정책을 준수해야 하며 그 위반에 따른 모든 책임은 “고객”이 집니다. 또한, 고객은 “회사”가 제공하지 아니한 S/W를 “회사”의 사전서면 동의 없이 사용하지 아니하며, 그와 같은 사용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서비스의 장애 및 장비의 오작동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아니합니다.

제9조 (장애처리)

  1. ① H/W에 대한 품질보증 및 A/S관련 사항에 대하여는 소비자기본법에 준해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② “회사”는 고객측의 장애발생 시, “회사” 고객서비스센터에서 원격으로 지원합니다.
  3. ③ 상기 ②항의 조치에도 복구가 어려운 경우 “회사”는 장애접수 후 고객을 방문하여 지원하며, 무인영상보안시스템의 결함에 대해서는 복구 또는 교체합니다.
  4. ④ 무인영상보안시스템의 복구 또는 교체는 “회사”와 고객의 불가피한 사유로 인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제10조 (면책)

  1. ① “회사”는 고객이 “ 무인영상보안” 서비스를 이용하여 행한 모든 행위의 결과에 따른 손해 및 불법행위에 대한 일체의 민,형사상 책임 및 배상의 책임을 지지않으며 그 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2. ② 천재지변 및 불가항력적인 외부 침입에 의한 데이터의 유출과 훼손에 대해 “회사”는 책임이 없습니다.
  3. ③ “회사”는 고객이 “ 무인영상보안” 서비스를 이용하는 도중 영상기록 및 음성기록 보존에 대하여는 어떠한 보증도 제공하지 않으며 이용도중 발생하는 위 기록 및 보존 관련 사고에 대하여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④ “회사”는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접속권한(아이디 등)의 유출로 인하여 발생하는 사항에 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1조 (서비스 변경)

  1. ① 고객은 “무인영상보안” 서비스 이용도중 설치장소 등에 대한 변경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설치장소의 변경을 원할 경우에는 변경 희망일 7일전까지 “회사”에 내용을 서면으로 통보하고 협의해야 하며, 이전설치가 발생하는 경우 별도의 이전설치비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근무일 기준 3일 이내에 변경작업을 완료합니다.
  2. ② “무인영상보안” 서비스 이용 도중 이전설치 시 해당되는 이전설치비는 익월 사용요금에 포함하거나, 고객에게 직접 청구 할 수 있습니다

제12조 (서비스 해지)

  1. ① 서비스 계약기간은 제6조 제4항에 기재된 약정기간으로 합니다.
  2. ② 본 약관에 달리 규정되어 있지 않은 한, 일방당사자는 상대방이 본 계약을 중대하게 위반한 경우 서면으로 30일 내에 그 위반 행위를 시정할 것을 요구할 수 있으며, 위 요구를 받은 날로부터 30일 내에 상대방이 그 계약위반을 시정하지 아니할 경우 상대방에 대한 통지로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3. ③ 각 당사자는 상대방 당사자에게 다음의 각 사유가 발생한 경우 상대방에 대한 서면통지로 즉시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1. 상대방에게 해산, 파산절차, 워크아웃, 채무자 회생절차가 각 개시되거나 그 신청이 있는 경우
    2. 2. 상대방에게 본 계약을 이행하기 어려운 중대하고 명백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
    3. 3. 상대방 또는 상대방의 주요 재산에 대하여 압류, 가압류, 국세체납처분 등이 있는 경우
  4. ④ 제③항의 경우 ”회사”는 “고객”의 모든 “무인영상보안” 관련 서비스를 즉시 중지하고 위약금을 청구합니다.
  5. ⑤ 어느 일방이 본 계약을 위반한 경우 상대방은 그 위반으로 인하여 입은 손해의 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이 손해배상청구권의 행사는 본 계약의 해지권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제13조 (시스템 등의 소유권 및 사용권)

  1. ① "회사”가 본 계약상 서비스 이용을 위해 “고객”에게 제공한 시설, 장비, 데이터 베이스, 소프트웨어 등은 제공한 “회사”의 소유를 원칙으로 합니다. 단, 제6조 제④항 규정에 의하여 “고객”에게 소유권이 있는 장비는 제외합니다.
  2. ② “고객”은 본 계약에 따른 계약기간까지 모두 이용하고, 당해 서비스 이용기간 중 본 계약상 의무 불이행이 없으며 “고객”이 별도 해지 또는 중지 요청을 하지 않는 경우 “회사”와 “고객”간의 서비스 계약은 자동 연장됩니다.
  3. ③ “고객”은 “회사”가 본 계약과 관련하여 “고객”에게 제공하는 모든 S/W시스템, 데이터베이스의 소유권이나 프로그램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 및 노하우가 전적으로 “회사”에게 있으며, 어떠한 형태로든 위 시스템에 대한 “회사”의 제반 권리를 침해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4. ④ “회사”는 본 계약 기간 동안 “고객”에게 위 S/W시스템에 대한 비독점적, 비양도적 사용권을 허용함을 확약합니다.
  5. ⑤ “회사”가 본 계약과 관련하여 “고객”에게 공급하는 모든 시스템에 대하여 “고객”은 본 계약상 정해진 목적으로만 사용하여야 하며, 타 회사나 개인에 대한 설치, 판매, 대여 및 양도 및 타인의 사생활을 침해하거나 초상권을 침해하는 행위 등 기타 본 계약상 목적을 벗어나 이를 사용하는 것은 금지하며, 이로 인한 책임은 전적으로 “고객”에게 있습니다.
  6. ⑥ 본 계약과 관련하여 “고객”이 제3자의 산업재산권, 저작권, 개인정보관련 권리, 초상권 등을 침해하는 경우 “회사”는 이에 대한 책임이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배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고객”에게 있습니다. 본 계약상 “회사”에 의해 제공된 시스템이나 소프트웨어 등이 제3자의 산업재산권을 침해하거나 기타 사유로 인하여 “고객”이 이를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 “회사”는 그 받은 이익의 범위 내에서 책임을 부담합니다.

부 칙

1. 이 약관은 2013년 7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2. 이 약관은 2013년 9월 11일부터 시행합니다.

3. 이 약관은 2014년 9월 5일부터 시행합니다.

4. 이 약관은 2015년 1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